미스터리 51구역 비밀 음모론 외계인 연구와 폭로자 이야기 총정리
외계인 연구, UFO 목격, 첨단 무기 실험 등 다양한 음모론이 존재 한다. 밥 라자르 등 폭로자들의 증언과 함께 51구역의 비밀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1953년 UFO 사건과 조사
사건 개요: 1953년 5월 19일, 네바다의 야카 플랫에서 오전 5시 5분에 핵 실험이 실시되었다. 이 실험 중에 디스크 형태의 물체(UFO)가 하늘에서 급격히 하강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
이 사건 이후, 정부는 과학자 팀을 비밀리에 소집하여 킹맨, 애리조나 근처에서 발생한 UFO 추락 사건을 조사하도록 지시하였다.
40명으로 이루어진 엔지니어들이 피닉스에서 킹맨까지 3시간 반동안 버스를 타고 달려갔다.
이후 도착했는데 킹맨에서 발견된 물체는 직경 약 40피트의 완전한 디스크 형태로, 손상된 부분이 없었고,
이 물체와 관련된 4명의 존재가 있었으며, 이들은 그룸 레이크로 이송되었다.
그룸 레이크는 에어리어 51 지역으로, 외계 기술의 증거를 보관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Area 51의 비밀과 J-Rod
J-Rod는 1953년 킹맨 UFO 추락 사건의 생존자로, 미국 정부와 협력하여 기술을 역설계하는 임무를 맡았다고 주장된다.
J-Rod는 외계 생명체로, 미국 정부와 직접 접촉하였으며, 기술적 조언을 제공하였다.
빌 유우스와 댄 부리시는 J-Rod가 에어리어 51의 특별한 지하 방에 수용되었다고 주장하였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정부는 외계인과 협력하여 기술을 발전시켜 왔다는 주장이 있다.
Valiant Thor와 대통령의 만남
Valiant Thor는 1957년 버지니아에서 UFO가 착륙한 후, 아이젠하워 대통령과의 만남을 요청한 외계인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대통령에게 핵무기 사용에 대한 우려를 전달하였으며, 외계인의 대사 역할을 했다고 주장했고,
외계인이 세계의 방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가능성이 제기된다.
Lockheed의 스컹크 웍스와 UFO 목격
1943년, 제2차 세계대전 중 록히드 항공사는 차세대 군용 비행기를 개발하도록 압박을 받았다.
그리하여 록히드의 엔지니어 클레런스 켈리 존슨이 이끄는 팀이 143일 만에 P-80 슈팅 스타를 개발하여 제트 시대를 열었다.
존슨은 1953년 12월 아구라, 캘리포니아에서 UFO를 목격하였고, 그의 보고서는 프로젝트 블루 북에 보존되었고, 존슨은 에어리어 51의 위치를 전략적으로 선정하였으며, 이곳이 외계 기술을 역설계하기에 적합하다고 여겼다.
지하 터널과 비밀 작전
2018년 3월, 조르지오 수칼로스는 에어리어 51 근처에서 울프 맥캐런과 크리스찬 그레나우와 함께 지하 터널 네트워크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였다.
이들은 템퓨트 광산이 에어리어 51의 비밀 작전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였다
부가 비밀리에 지하 작업을 확장하고 있다는 주장이 있으며, 이는 외부의 간섭을 피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된다.
그래서 여러 비밀 기지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이론이 제기된다.
SR-71 조종사와의 인터뷰
1967년, 데이비드 프리호프 대위는 SR-71 비행기를 조종하며 에어리어 51에서 6년간 근무하였다.
그는 자넷 항공사를 통해 에어리어 51로 출퇴근하였으며, 이 항공사는 비밀리에 운영되었다.
프리호프는 에어리어 51 내의 S4라는 더 비밀스러운 시설에 대해 언급하였다. 라자르의 이야기를 듣고 그의 설명이 신뢰할 수 있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J-Rod와 미래의 인류
1953년, 킹맨에서 UFO가 추락하였고, 그 잔해는 에어리어 51로 이송되었다.
-Rod는 미래에서 온 인류의 후손으로, 지구의 재난 이후 지하에서 살게 된 인류의 일원이라고 주장하였다.
J-Rod의 이야기는 호피족의 개미 사람들 전설과 연결될 수 있다.
외계 생명체가 인류의 진화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된다.
보이드 부시맨의 고백
보이드 부시맨은 로키드 마틴의 선임 과학자로, 외계 기술에 대한 비밀을 고백하였다.
그는 외계 기술의 일부를 제공받았으며, UFO의 구성 요소에 대해 설명하였다.
UFO의 구성 요소: UFO는 세슘, 게르마늄, 팔라듐을 포함하고 있으며, 반중력으로 비행하며,
에어리어 51에서 외계인과 협력하여 연구가 이루어졌다고 주장하였다.
그는 현대 기술 발전이 외계 기술의 영향을 받았다고 믿고 있다.
필 슈나이더(Phil Schneider)
필 슈나이더는 정부의 비밀 프로젝트에서 17년간 일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레벨 3 보안 승인을 보유했으며 전 정부 지질학자이자 항공우주 응용 분야의 구조 엔지니어라고 밝혔다.
모든 스텔스 항공기와 블랙 제트는 외계 기술에서 유래한 금속을 사용하고 있다.
항공기와 잠수함의 외부 및 내부 구성 요소에 사용되는데, 특별한 티타늄 합금이 사용된다.
1947년, 뉴멕시코의 로스웰에서 UFO가 추락한 사건이 있는데,
군은 외계인 문제에 대해 70년 이상 알고 있었으며, 1909년부터 관련 정보를 비밀리에 보관해왔다.
군은 외계 비행체와 관련된 정보를 비밀 아카이브에 기록해 두었는데,
대중은 이러한 정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있으며, 이는 심각한 문제로 지적된다.
미국 내에는 131개의 활성화된 심층 지하 군사 기지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1477개가 존재하는데,
각 기지의 평균 건설 비용은 170억에서 190억 달러에 달하며,
현재는 연간 여러 개의 기지를 동시에 건설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 군대와 러시아 군대는 외계인과의 지속적인 갈등에 직면해 있으며,
11개의 외계인 종족이 존재하며, 그 중 일부는 인류에게 위협이 된다.
외계인과의 전투는 1979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는 필 슈나이더의 개인적인 경험과 관련이 있다.
외계인과의 전투는 인류의 생존에 중대한 위협이 되고 있다.
1954년 협정: 아이젠하워 대통령은 외계 종족과의 협정을 체결하였다.
외계인과의 기술 거래가 이루어졌으며, 그 대가로 일부 인간과 가축이 실험 대상으로 제공되었다.
이 협정은 대중에게 비밀로 유지되었으며, 이는 심각한 윤리적 문제를 야기한다.
즉, 이 협정으로 인해 인류는 심각한 위험에 처하게 되었다.
외계인의 목표는 지구의 인구를 2029년까지 5분의 6에서 7분의 8까지 줄이는 것이다.
미국 군대는 이 계획에 대해 45년 이상 알고 있었으나, 대중에게는 알리지 않았다.
2차 세계대전 이후 1939년부터 미국에서 UFO랑 외계인 목격담이 확 늘었다. 그래서 미국 정부가 대대적으로 조사에 나섰고. 1954년에 미국 대통령 아이젠하워가 외계인들이 많이 사는 곳을 몰래 방문해서 비밀협정을 맺었다.
그 협정 내용은, 미국인들이랑 가축을 대상으로 생체실험을 하는 대신 외계 기술을 넘겨받는 계약이었다. 이 계약 덕분에 외계인들 거주지를 마련해줬는데, 그게 바로 51구역이랑 미국 전역에 있는 지하기지들이었다.
1995년에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는데, 1943년에 찍힌 사진이다. 거기에 나온 사람은 벨리언트 토르(Valiant Thor)라는 외계인인데, 사람은 아니다. 아이큐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고, 수명도 500년 정도래. 금성에서 왔고 사람처럼 변장해서 미국 정부를 도왔다는 얘기다.
한편, 필 슈나이더라는 사람이 뉴멕시코주 덜스 지하기지에서 근무했는데. 미국 전역에 건설되는 군사 지하기지 공사에도 참여했는데, 덜스 지하기지는 7층 구조로 각 층마다 접근 권한이 달랐다. 외계인들은 5~6층에 살고 있어서 인간들은 못 들어가게 봉쇄되어 있었다. 이 지하기지들은 미국 전역의 지하 비밀 기지들과 연결되어 있고, 마하 2속도로 이동 가능한 지하 고속도로망까지 갖추고 있었다.
확장 지하기지가 단기간에 완성된 건 외계인 기술로 만든 레이저 굴삭기 덕분이었다.
어느 날, 폭파 엔지니어였던 필 슈나이더가 1979년 덜스 지하기지에서 20명쯤 되는 동료들과 폭파 작업 중 실수로 땅에 구멍을 내버렸다. 그 바람에 벽이 무너지고 넓은 동굴이 나타났지. 궁금증 못 이긴 동료들이 동굴로 내려갔는데, 거기서 수십 명의 외계인을 목격했다. 그 외계인들은 렙틸리언과 그레이 종족이었다.
렙틸리언은 두 종류로 나뉘는데, 외계 행성에서 온 렙틸리언과 지구 지하에서 백만 년 이상 살아온 토착 렙토이드다. 렙토이드들은 지구를 자신들의 땅이라고 생각해. 왼쪽이 렙토이드, 가운데가 드레코 렙틸리언, 오른쪽이 그레이 외계인 종족이다.
이 외계인들은 지구에 살거나 자주 목격되는 존재들이다. 렙토이드는 수백만 년 전부터 지하에 있었고, 렙틸리언과 그레이는 먼 드레코이나 행성에서 지구로 온 것이었다..
필 슈나이더랑 동료들이외계인들이 사는 곳에 들어갔고, 외계인들은 공격받는다고 생각해서 먼저 광선총을 쐈고. 필과 동료들이 소지한 총으로 반격을 했다.
다급해진 필과 동료들은 무전으로 보안요원에게 도움을 청했고, 총 70명이 외계인들과 총격전을 벌어졌다.
결과적으로 외계인들은 모두 몰살당했고, 미국인들은 70명 중 67명이 죽었고. 필과 동료 2명만 겨우 살아남았다..
필은 가슴에 광선총을 맞아 크게 다쳤고, 작업을 중단한 채 병원으로 옮겨져 2년간 치료를 받았어. 몇 년 후 완쾌 되자 네바다주 51구역 지하기지에서 일했는데, 2년 후 퇴직했다.
그 후로 필은 미국 정부가 외계인과 거래하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고, 자신이 목격한 진실을 알리려고 강연하고 유튜브로 퍼뜨렸다고 한다
그런데 1996년 1월 17일, 필은 자기 집에서 숨졌다. 경찰은 자살이라 발표했지만 사람들은 자살을 믿지 않고 타살이라고 생각했다
밥 라자르
1989년에 특정 주장으로 유명해졌다
그는 에어리어 51 바로 남쪽에 위치한 S4라는 장소에서 일했다고 주장하였다.
외계 기원의 비행 접시가 9대 존재한다고 했으며,
이 비밀이 세상에 알려져야 하며, 자신의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납프는 라자의 주장을 검증하기 위해 로스 알라모스 국립 연구소에서의 경력을 조사하였다
밥 라자르가 실제로 로스 알마모스에서 일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다.
처음에는 기록이 없다고 답변받았으나, 이후 전화번호부에서 그의 이름을 발견하였다.
로스 알라모스에서 라자의 이름을 확인한 후, 그가 20년 이상 경력을 쌓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라자르의 과학적 훈련과 경력은 그의 주장을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납프는 라자르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를 찾기 위해 노력하였다.
라자르는 에어리어 51에서 외계 비행기의 역설계를 했다고 주장한다.
어느날 라자는 EG&G라는 정부 계약자와의 면접에서 비밀 유지 계약서에 서명을 하게 된다.
계약서에는 10년의 징역형과 10,000달러의 벌금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 계약서에 서명함으로써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게 되었다.
계약서 서명 후, 그는 블라인드 윈도우가 있는 버스를 타고 이동하게 된다.
몇 시간 후, 버스는 S4라는 비밀 기지에 도착했다.
S4는 지형에 잘 위장된 여러 개의 비밀 격납고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윽고 라자르는 S4의 격납고에서 비행 접시를 목격하게 된다.
비행 접시는 SF 영화에서 볼 법한 모습으로, 라자는 이를 만지려 하다가 징계를 받았다.
이 비행 접시가 실험 항공기일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이후 그의 직무 설명을 통해 외계 기원임을 확신하게 된다.
라자르는 비행 접시의 추진 시스템이 시간과 공간을 조작하여 즉각적인 이동을 가능하게 하는데,
이 기술은 중력을 생성할 수 있는 기계가 필요하며, 이는 SF 소설에서 다루는 개념들을 현실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외계 기술임을 확신했고, 이 기술이 시간 여행과 힘의 장을 가능하게 한다고 믿었다.
그는 이 경험이 그의 정신적 혼란을 초래했으며, 과학적 사실과 음모론의 경계를 흐리게 만들었다고 한다.
비행 접시와 관련된 모든 것이 환상이 아니라고 확신하게 된다.
CIA의 인정
라자르의 주장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네바다 사막에 비밀 군사 기지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였다.
그러나 2013년, 정보 자유법 요청을 통해 CIA가 에어리어 51의 존재를 인정하였다.
이로 인해 라자의 주장은 더욱 신뢰를 얻게 되었고, UFO 연구자들 사이에서 그의 입지가 강화되었다.
전직 공군 조종사의 증언
전직 공군 조종사인 데이비드 프루호프는 1979년부터 1985년까지 에어리어 51에서 근무하였다.
그는 외계 기술을 본 적은 없지만, 라자의 시설에 대한 설명이 정확하다고 주장하였다.
프루호프는 라자르가 S4에서 일한 것을 아는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그들의 증언을 통해 라자의 신뢰성을 높였다.
51구역에서 근무했던 어느 한 과학의 비밀 노트
51구역에서 33년 동안 근무했던 한 과학자가 있었다. 그는 1990년에 은퇴한 이후로 비밀 폭로와 자신의 안전을 위해 숨어 지내기로 결심했고. 이후 인터넷을 통해 UFO, 외계인, 그리고 첨단 기술에 관한 구체적이고 상세한 내용을 공개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그의 국적, 나이, 성별, 이름 등 개인 신상은 공개하지 않아 정확한 신원은 알 수 없었다. 그는 현재 여러 나라를 떠돌아 다니며 은밀하게 생활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처럼 그는 진실을 밝히는 대가로 자신의 평범한 삶을 포기하고 은둔자의 길을 선택한 셈이다
인간을 위한 외계 약리학이 나온다 이 부분들은 모두 화학식 자료들이라서 과학자들이 봐야할 목록이라고 한다.
외계인의 육체적 능력은 지구의 인간과 닮았지만 능력차이가 많이 나며 몸에서 아우라를 방출하고 외부 물질들을 막아주는데, 지구에 있는 보호막인 자기장이다.
외계인들은 수백종이며 각기 다른 능력을 가졌고 생김새도 다양 하다 영화 스타워즈에 나왔던 외계인들을 생각하시면 이해가 간다. 영화 ET에서 나왔던 외계인도 보이며, 외계인들의 언어는 지구에 사는 전 세계 사람들의 언어처럼 많으며 다 틀리다.
그걸 보안해 외계인들은 우주 공용어를 만들어서 다른 행성에 사는 외계인들과 소통 했다고 한다.
GREY REPRODUCTION SYSTEMS UPDATE는 그레이 종족의 재생 시스템을 뜻하는데 진화과정.부활 등을 말한다.
로즈웰에서 ufo를 격추시켰다는 내용,
ufo의 추락은 우연히 아니였고 고의적으로 했다는 내용이다 ufo를 추락시킬때 사용한 무기는 전자기파로 보이며, 같이 연구하던 외계인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것 같다.
MK Ulata 프로젝트는 외계인들이 몇억광년부터 인간을 계속 관찰해 왔다는 것이다. 지구에는 수세기 동안 UFO 목격이 많이 되었습니다 기원전부터 현재까지를 뜻한다
기원전 일본.페르시아.고대 로마.고대 그리스. 이집트 문명에서 발견된 벽화나 그림.조각상에서 UFO와 외계인이 새겨진 이유라고 한다.
원소 주기율표 지구에서 발견된 원소는 118번이 마지막이면 119번 이상부터는 모두 핵폭탄이 사용된다.
정부의 비밀과 외계 기술
2013년, CIA는 에어리어 51의 존재를 인정하는 문서를 비공식적으로 공개하였다.
에어리어 51은 U2 스파이 비행기부터 F-17 스텔스 전투기까지 다양한 비밀 프로젝트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은 에어리어 51에서 외계 기술을 연구하고 역설계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51구역, Area 51, Groom Lake, 미국 비밀 기지, 네바다, UFO, 외계인 연구, 첨단 무기 실험, 음모론, 밥 라자르, 비밀 군사 기지, 미 공군, 스텔스기, UFO 목격, 외계인, 군사 실험, 비밀 프로젝트